티스토리 뷰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1 시즌2 웹툰 촬영지
2023. 2. 25. 15:09모범택시 시즌1이 끝나고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모범택시 웹툰도 연재중이고 모범택시 재방송으로 시즌1을 다시봤는데 재미있는 작품을 다시보니 너무 좋습니다.
모범택시 재방송▼
드라마 모범택시는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로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인 무지개 운수 대표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복수를 해주는 내용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이제훈 배우 뿐만 아니라 다른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특히나 극중 인물 중 강하나 검사 역을 맡은 이솜 배우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하나 검사는 어떤 캐릭터인가요?
극중 강하나 검사는 서울북부검찰청 형사부 검사로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운영위원이자 검사이면서 동시에 무지개운수 소속 해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사건사고 현장과 관련되어 등장하는데요. 위 사진처럼 범인 검거 과정에서 몸싸움을 하는 장면 등 액션신이 자주 등장하기도 하고,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모범택시 속 악당캐릭터 소개
무지개 운수라는 회사 이름답게 택시회사 사장 박양진(백현진)이라는 악역이 등장합니다. 겉으로는 평범한 택시기사지만 실제로는 온갖 불법행위를 저지르는 악덕 기업주이죠. 그리고 낙원신용정보 회장 백성미(차지연) 역시 돈이라면 뭐든지 하는 재벌집 사모님이지만 남편 몰래 바람을 피고 폭력을 행사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장성철(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이면서 전직 경찰 출신이며 현재 무지개 운수의 실질적인 리더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악당 잡는 사이다 드라마 모범택시 줄거리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주인공 김도기는 무지개 운수의 대표로서 의뢰인들의 복수를 대신해주는 일을 하는데요. 첫번째 의뢰인은 학교폭력 가해자였습니다. 두번째 의뢰인은 보이스피싱 조직원이었는데요. 세번째 의뢰인은 갑질 폭행 및 성착취 동영상 제작 유포 혐의를 받고있는 웹하드 업체 직원이었죠. 네번째 의뢰인은 아동학대 부모였는데요. 다섯번째 의뢰인은 연쇄살인마 오철영(양동탁)이었고 여섯번째 의뢰인은 장애인 노동 착취 공장주인 박주찬(태항호)이었어요. 일곱번째 의뢰인은 장기매매조직 보스였죠. 여덟번째 의뢰인은 보이스 피싱 조직원이었구요. 아홉번째 의뢰인은 외국인 노동자 임금 체불 사업주였어요. 열번째 의뢰인은 데이트 폭력남이였구요. 열한번째 의뢰인은 미성년자 성매매 알선 포주였고 열두번째 의뢰인은 자살교사 교사였구요. 열세번째 의뢰인은 디지털교도소 운영자였답니다. 이렇게 총 13명의 의뢰인으로부터 받은 사연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랍니다.
우리 주변엔 수많은 나쁜사람들이 존재하지만 우리 힘만으로는 모든걸 해결할 수 없죠. 그럴때마다 누군가 내 편이 되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범택시 시청하시면서 대리만족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모범택시는 금 토 sbs에서 오후 10시에 방영중이며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는 웨이브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